Description
담당자

증발가스 측정용 밀폐 하우징(SHED)

SHED 시험 챔버는 자동차, 오토바이, 자동차 부품에서 발생하는 탄화수소 배출량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각종 규제 기구 및 제도(유럽연합(EU), 경제동반자협정(EPA), 미국 캘리포니아주 대기보전위원회(CARB), NSCN 등)에서는 배출허용기준과 확인절차를 규정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자사에서 생산되는 자동차가 법적 허용기준을 준수함을 반드시 입증해야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험 결과 시 자동차의 후방 배출량이 낮아야 합니다. 또한 배출량이 EPA/CARB/EN 기준에 따라 0.05g의 값을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당사에서 생산하는 스탠더드형 드라이브인 SHED 챔버는 EPA sec. 86.117/96a 기준을 준수하여 주행 4시간 후에 측정했을 때 후방 배출량이 0.007g을 넘지 않습니다.

 

SHED 시험 챔버는 각종 시험을 실시하고 시험 결과를 기록하기 위해 필요한 분석 기술과 테스트 리그 소프트웨어를 장착하였으며, 이 장비 내부에서 확인 평가를 실시합니다.

다음을 통하여 신뢰성 있는 측정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분명히 법적 허용기준의 아래에 있는 낮은 후방 배출량
  • 완전히 조립된 시스템의 납품
  • 현장에서 매우 짧은 조립 및 시운전 시간

고객의 시편(드라이브인, 워크인, 미니 SHED, 마이크로 SHED, 러닝 로스 SHED, 자동차용 드라이브인 (동력계에 표시된 주행 환경 조건)에 맞게 설계된 시험 챔버의 다양한 크기

Hartmut Kmitta

+49 173 6063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