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cription
담당자

밀폐 솔루션

유효성분을 취급하는 경우 높은 수준의 안전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특히 컨테이너 반입 및 도킹 작업 시 높은 위험이 따릅니다. Weiss Pharmatechnik에서는 검증된 WIBObarrier® 제어기류 기술을 이용하여 유연한 밀폐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전방의 창이 열린 상태에서도 위험 걱정 없이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WIBObarrier® 디캔팅 스테이션은 최대 OEB 5의 수준까지 약품의 유효성분 및 보조 첨가제의 반자동화 디캔팅 및 충전이 가능하도록 특수 설계되었습니다. 이 설비는 컨테이너 반입을 위한 재료 공기 잠금 로크, 제품 납품을 위한 디캔팅 캐빈, 분말 이송 시스템을 구비한 충전 캐빈, 제품 충전을 위해 이중 플랩 시스템을 갖춘 도킹된 컨테이너 스테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밀폐 솔루션

WIBObarrier® 디캔팅 캐빈은 확실한 장점 두 가지를 제공합니다. 안전한 작업을 보장하고, 무척 유연하여 효율적인 처리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작업자는 캐빈 내부에 진입하여 모든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약품을 오염물질로부터 보호하므로 고순도를 보장합니다. 당사의 혁신적인 WIBObarrier® 제어기류 시스템을 이용하면 제품의 높은 보호 수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전방 창이 닫힌 상태에서 EN ISO 14644에 따라 최소 ISO5에 준하는 청정한 공기가 공급됩니다. 전방 창이 열린 상태에서도 안정적인 배리어 커튼 덕분에 OEB 4의 안전 수준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Rainer Hundeiker

Product Manager Containment / Areas Sales Manager

+49 441 57054-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