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iss Technik 말레 파워트레인 Mahle Powertrain에서 새로운 시험 추진

말레 파워트레인 Mahle Powertrain

말레 파워트레인 Mahle Powertrain

메르세데스 포뮬러 1 만큼이나 빠르게 법규들이 변경됨에 따라 말레 파워트레인 MAHLE Powertrain에서는 유럽에서 가장 정교한 차량 시뮬레이션 시설 중 하나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EMLEP Local Growth Fund에서 £ 2,100,000 투자를 받은 것에 이어, £ 8,300,000 규모의 프로젝트가 현재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최첨단 시설은 개발 프로그램 초기에 일찍이 하이브리드 시뮬레이션을 실시하고, 배기가스 배출량을 평가하는 것을 가능케 합니다. 이를 통해 일반적인 파워 트레인 개발 프로젝트에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줄여주고 있습니다.

Weiss Technik의 시니어 영업 엔지니어인 Axel Brix는 Weiss가 말레 MAHLE의 RDE 개발팀과 협력하여 어떻게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기술적 벤치 마크를 설정하는 고도 및 환경 시험 챔버 솔루션을 제공했는지에 대해 아래와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말레 MAHLE와의 오랜 관계를 토대로 전 세계적으로 여러 중요한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말레 MAHLE에서는 여러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파워 트레인 엔지니어가 더 단기간 내에 RDE(Real Driving Emissions) 엔진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교한 차량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특정 구성 요소에 대한 고도 및 환경 시뮬레이션 시험의 중요성이 빠르게 증대되고 있습니다. 말레 MAHLE에서 실시하는 차량 요소 시뮬레이션에는 기본 모델, 하이브리드 시뮬레이션, 기어 박스 시뮬레이션, 차량 변형 및 가공 후 엔진이 모두 포함됩니다. 운전자 축에는 방어, 일반 및 공격 모드가 모두 포함되고, 한편으로는 수많은 디지털 RDE 경로를 사용하여 다양한 교통 상황, 지형 및 도로 레이아웃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프로젝트를 설계할 때, 시험시설이 일반적으로 전체 프로젝트 가치의 약 25 %를 차지한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만큼 설치된 시험시설이 일관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죠.. 또한, 저희는 항상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추가 투자 없이 사용수명 기간 동안 예상되는 수반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들을 찾습니다. 이러한 비용산출은 특히 시험장비가 사용되는 첫 10년 동안 특히 더 중요합니다.

또한 고객들은 함께 일하는 방식에 있어서도 어느 정도의 유연성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희는 고객의 기술팀과 직접적으로 일하기도 하고, 전체 턴키 작업의 일부로 작업하여 진정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어떤 방식이든, Weiss Technik의 기술 전문가들이 프로젝트에 기여하는 전문성은 고객사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성능에 관한 데이터가 중요한 한 부분인 만큼, Weiss Technik에서는 자체 개발한 고유한 "S!MPATI"소프트웨어를 다루는 사내 기술 전문가 팀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을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S!MPATI는 PC에서 환경 시뮬레이션 시험을 운영하고, 원격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하는 최신 제어 시스템입니다.

물론, 또 다른 장점은 공장에서 직접 기술교육을 받은 가장 큰 규모의 서비스 엔지니어 팀이 영국에 있다는 것입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은 저희가 신속하게 대응하기를 기대합니다. 이 부분은 실제로 저희가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는 영역이며, 2019 년에는 일선 서비스 팀이 더욱 증대, 강화될 것입니다.”

말레 파워트레인 MAHLE Powertrain의 RDE 개발책임자인 Simon Williams는 시뮬레이션을 RDE 파워트레인 발전을 위한 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RDE와 WLTP의 상충되는 요구를 감안할 때, 말레 MAHLE에서는 현재 확립되어 있는 파워트레인 시험절차에 있어서도 그 초점에 변화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도로기반 RDE 테스트가 최근 몇 년 동안 배기가스 테스트의 필수 부분이 되었지만, Northampton에 기반을 둔 말레 파워트레인 MAHLE Powertrain 팀은 온 로드 테스트를 통해 보다 엄격하게 일관된 데이터를 캡처하는 데 추가 된 시간과 비용을 고려했을 때, 이 방법이 더 이상 실행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시뮬레이션, 정상상태 및 과도구간 엔진 테스트 벤치, 섀시 다이노미터 및 도로에서의 RDE 등의 입증된 시험단계들을 모두 잘 이해하고 있지만, 이것이 미래의 파워 트레인을 개발하기에는 비효율적인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동차 제조의 상업적 현실과 동반되는 새로운 테스트 체계의 엄청난 복잡성을 감안할 때, 실험실로의 복귀는 불가피합니다. 이제는 개발과정 속 모든 단계에서 RDE의 의미를 고려해야 합니다.”

주요 성능 속성

- 온도 작동 범위 -40 ° C ~ + 60 ° C

- 최대 고도 5000m

- 온습도 제어

  온도 + 20 ° C ~ 45 ° C

  습도 조절 10 ~ 80 % r.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