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같이 심플한

Weiss Technik의 소프트웨어 커스터마이제이션

Weiss Technik의 소프트웨어 커스터마이제이션

S!MPATI는 Weiss Technik 장치의 표준 소프트웨어입니다. 다른 소프트웨어와 장치 타입을 사용하는 사용자들도 시스템을 Weiss Technik 제어 소프트웨어와 호환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변환 프로그램은 다양한 형식을 S!MPATI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표준 버전 S!MPATI는 약 35,000개의 시스템에서 그 가치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Weiss Technik에서는 고객 맞춤형 조정을 제공합니다. 이는 특히, 테스트 프로세스, 타 제조사 기계 통합 및 기타 시험 기록(예를 들면, 전자파 적합성 또는 재료 시험)의 경우 관련이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제이션에서 특히 주목할 점은 weisstechnik 소프트웨어 컨설팅에서 개발한 타사 형식 변환 프로그램입니다. 이는 다른 애플리케이션의 프로그램들을 S!MPATI 포맷으로 변환시키고, S!MPATI를 다양한 시험 장비 그리고 특히 복잡한 테스트 상황을 위한 범용 테스트 스위트로 만듭니다. 온습도 시험 또는 재료 시험을 위한 장치, Weiss Technik 장비 혹은 기타 제조사의 장비: S!MPATI를 통해 사용자는 환경 시뮬레이션 분야의 전체 기계 풀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생산공정에서 산업용 퍼니스를 사용하는 대규모 연구실 및 기업에서 이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weisstechnik 컨설팅 서비스는 S!MPATI에 다른 테스트 프로세스와 장치를 통합하기 위해 최첨단 소프트웨어 기술을 사용합니다. 여기에는 기계 데이터 교환을 위한 국제 표준인 OPA UA가 포함됩니다. 수집된 정보는 내부적으로 표준화되어 저장되고, 수치 또는 그래픽으로 출력됩니다. S!MPATI가 생산에 사용되는 경우, 제품과 작업물은 바코드를 사용해서 기록됩니다. 제품을 식별할 뿐만 아니라 – 올바른 테스트 방법이나 열처리 방식이 적용되는지도 확인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수집한 스캔 데이터를 ERP 또는 MES 시스템으로 전달할 수 있어 추후에 추적이 가능합니다.

weisstechnik 소프트웨어 컨설팅의 목표는 여러 장비가 사용되는 이질적인 환경 내 복잡한 프로세스에서도 고객의 일상적 시험 업무를 보다 수월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리프린트 무료. Weiss Technik GmbH를 출처로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