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E-Mobility

배터리와 연료전지 시험을 안전하게 수행하세요 - 방폭

배터리와 연료전지 시험을 안전하게 수행하세요 - 방폭

대체 드라이브 시스템은 미래 자동차 산업의 핵심 부분이며, 특히 재생성 전력과 결합되어 환경적으로 큰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주행성과 편안함에 대한 요구가 충족 될 수 있게 하고, 또 다른 한 편으로는 도심의 환경 구역에 대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환경적 영향을 지속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게 해주기도 합니다. 

점점 엄격해지는 시험 요구사항 충족

다른 이동식 저장 시스템과 비교했을 때, 리튬 이온 배터리 및 연료 전지 기술은 매우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더 넓은 범위와 응용 분야에 대한 요구 뿐만 아니라 태양광 설치와의 관련성이 결부되어, 점점 더 높은 로드 가능성을 지닌 안전한 저장기술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안전한 모바일 스토리지 시스템 테스트

리튬 이온 배터리는 신뢰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온도 사이클링 또는 온습도 챔버에서 다양한 테스트를 거칩니다. 온도시험 중에 배터리가 오작동하거나 과부하가 생기거나 또는 파손될 수 있습니다. 배터리 크기가 커지면 이러한 고장의 영향과 위험이 증대됩니다. 이 점으로 인해 배터리 시험시 실험실에서 직원의 안전과 보호가 특히 더 중요해집니다. 당사의 리튬 이온 배터리 시험 챔버는 EUCAR 위험 수준에 따른 안전장치들이 함께 공급되어, 최적의 안전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raunhofer LBF에서 입증된 고성능

Fraunhofer Structural Durability and System Reliability (LBF) 연구소에 설치된 다축 진동 테이블이 있는 고성능 챔버는 56m³의 부피로 최대 1 톤의 적재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40 ° C ~ + 80 ° C 사이에서 분당 온도변화율 4K / 분으로 온도 변화 시험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