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시험 비용 절감

Weiss Technik은 자동차 OEM 제조사들에 배터리 시험을 위한 선진기술을 공급하고, 비용절감을 가능케 합니다.

아무런 질문없이 혹은 추가 정보를 요청하지 않은 채로 가격을 제시하는 것도 환경 시험기 견적을 제공하는 한 방법입니다. 

견적을 제공하는 또 다른 방법은 몇 가지 특정 질문을 하고, 적용분야에 대한 세부 정보를 얻고, 견적이 요청된 사안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것입니다. Weiss Technik은 OEM 자동차 제조업체를 위해 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고객의 기존 요청에 따르면 자동차 배터리의 열 사이클링 시험을 수행하기 위한 대형 챔버가 요구되었습니다. 

먼저, 작업 범위, 필요한 챔버 크기, 온도변화 속도 및 필요한 테스트 프로필에 대한 논의로 시작되었습니다. 배터리 테스트의 경우, 필요한 시험 수준에 따라 준수해야 하는 EUCAR 위험 레벨 기준이 있습니다. EUCAR 위험 레벨은 챔버 설계를 결정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Weiss Technik은 이 단계에서도 고객을 도울 수 있는 전문성을 제공했습니다.

고객의 원래 요구 사항에는 8 인치 드롭 다운을 필요로 하는 챔버용 피트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Weiss Technik에서는 경사로(램프)가 있는 4 인치 드롭 다운을 권장하고 설계하여 DUT 전환 작업이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고, 이를 통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했습니다. 배터리 시험의 경우, 휘발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챔버 씰(실링, 밀폐)은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Weiss Technik은 배터리 누출이 챔버 내에 머무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챔버의 핵심 안전장치로 특수 이중 씰을 설계했습니다. 또 다른 주요 안전 기능으로, 배터리 폭발 시를 대비한 공압 래치를 명시했습니다. 두 가지 안전장치 모두 배터리 누출 혹은 폭발 잔재가 챔버 밖으로 전달되어 오염을 야기하는 위험을 제거하는 기능을 합니다.

챔버 셋업 작업시 현지 규정을 준수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설 관련 요건도 검토했습니다. 한 가지 요건은 챔버의 모든 배수구에서 나오는 부산물을 별도로 관리하고 건물에서 사용하는 표준 배수구에 섞이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건물 덕트 및 챔버 환기 장치와 같은 기타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면서 동시에 특수 배수 및 포집 시스템을 구축해야 했습니다.

Weiss Technik 북미 엔지니어링 관리자  Dwayne Botruff는 프로젝트 견적 논의의 초기 단계에서부터 참여했습니다. “Weiss Technik은 프로세스에 많은 아이디어를 가져 왔습니다. 양측이 매우 깊이 관여하는 건설적이고 컨설팅과 같은 과정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정확하고 상세한 견적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Weiss Technik은 프로젝트에서 가장 낮은 입찰가를 제시하시는 않았지만, 고객이 찾고있는 가장 정확한 챔버를 제안했습니다.

프로젝트의 또 다른 주요 이점은 LEEF (Leading Energy Efficiency Footprint)의 도입이었습니다. LEEF Technology는 최대 70 % 더 높은 제어 정확도 및 최대 60 % 더 빠른 온도변화 속도를 통해 고객이 많은 양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제공했습니다. 고객사에서 누리게 되는 이 모든 이점들은 Weiss Technik이 올바른 선택이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에너지 절약에 대한 계산만으로도 고객은 Weiss Technik 챔버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연간 $ 86,000 이상을 절약했습니다! 합리적인 프로젝트의 총 소유 비용(장비구매 및 유지보수 관리에 소요되는 전체 비용)이 고객에게 큰 이점이 되었습니다.

고객 상담은 시험요건을 완전히 이해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가진 정확한 테스트 요구 사항에 적합한 테스트 챔버를 설계할 수 있도록 파트너사로서 Weiss Technik을 믿어 보세요.

Weiss Technik 배터리 테스트 안전 장치 옵션 안내 하단 링크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