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배터리 셀을 위한 협업

Weiss Technik 은 e-모빌리티를 위한 종합적인 테스팅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Weiss Technik 은 e-모빌리티를 위한 종합적인 테스팅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에너지 효율적이고, 공간을 절약하는 다용도의 테스트 룸은 성장하고 있는 시장입니다. Weiss Technik 바이스테크닉은 배터리 생산 분야의 파트너사들에게 배터리 셀 및 모듈 검증을 위한 전체 테스트 챔버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시험 스펙트럼은 개발 단계에서 최종 승인을 위한 시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산업계에서 배터리 시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E-모빌리티용 에너지 저장 시스템은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입니다. 테스트 시스템은 명시된 시험규격에 따라 제품이 얼마나 신뢰도가 높고, 강력하고, 내구성이 있는지를 확인합니다. 이러한 테스트 시퀀스는 일반적으로 극한의 온도, 온도 변동, 습도 레벨 및 수분 레벨과 같은 광범위한 환경 조건 하에서의 충전 사이클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이는 장기간의 중단 없는 연속 오퍼레이션으로 수행될 수 있습니다.  

 

Weiss Technik의 베스트셀러 LabEvent T/500/30/3

 

이러한 까다로운 시험을 실시하기 위해 유명한 기업들에서 환경 시뮬레이션 시스템 시장의 마켓리더인 Weiss Technik 바이스테크닉의 LabEvent 제품 시리즈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모델인 LabEvent T/500/30/3은 약 1 m²의 바닥 공간만을 필요로 하고, 520 l 의 테스트 챔버 용적과 1.25 m 높이의 테스트 공간을 갖습니다. 이런 큰 용적 대비 설치에 필요한 작은 공간(footprint) 비율은 시장에서 Weiss Technik의 고유한 강점으로 작용합니다.

 

테스트 공간에는 많은 시편을 동시에 시험할 수 있도록 하는 여러 층(선반)이 있습니다. 인텔리전트한 냉각기술 제어 덕분에 테스트 챔버를 일반적인 230V 소켓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또한 경쟁에서 차별화되는 독특한 특징입니다. LabEvent 제품군 모델은 에너지 소비량이 적고, 장기적으로도 승인 규정을 준수하는 친환경 냉매를 사용합니다.

 

종합 서비스를 한 곳에서 모두 제공

 

Weiss Technik 바이스테크닉은 프로젝트 계획 단계에서부터 사용자와 긴밀히 협력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별 세부 희망사항을 개별적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수준의 수직적 통합을 기반으로 테스트 챔버를 제작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공인된 품질과 빠른 서비스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프터 세일즈 직원은 독일 전역에 빠르게 도착하여 고장을 수리하거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서비스 패키지에 유지보수 및 교정과 제품사용법에 대한 직원교육도 포함됩니다. 배터리 테스트 분야에서 Weiss Technik 바이스테크닉은 현재 시장에서 완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춘 유일한 공급사입니다. 완전히 통합되고, 네트워크화된 시스템은 통신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고, 이를 통해 고객사의 자체 컨트롤 소프트웨어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리프린트 무료. Weiss Technik GmbH를 출처로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