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댐퍼 타입 열충격 시험기 ShockEvent D

진동이 적고, 사용이 편리하며, 신뢰할 수 있는 챔버

이동하지 않는 시험조를 가진 새로운 댐퍼 타입 열충격 시험기 ShockEvent D는 진동에 민감한 측정 및 센서기술 뿐만 아니라 다른 영향 없이 온도충격만을 받아야 하는 전원이 연결된 시료의 시험에도 적합합니다.

댐퍼 열충격 시험 절차

2존 및 3존 열충격 시험

댐퍼 타입 열충격 시험의 특별한 특징은 움직이지 않는 시험조입니다. 온도가 컨트롤되는 고온 및 저온의 공기가 시험조 위와 아래의 챔버에서 생성됩니다. 사용자는 댐퍼 개폐장치를 통해 공기가 시료로 흘러가게 할 수 있습니다.

고정된 시험조 내의 갑작스러운 온도변화로 시험재료는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열충격을 받게 됩니다(2존). 사용자는 주변공기가 유입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시험 시나리오에 있어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합니다(3존).


표준화된 온도 스트레스 테스트

적은 진동에 대한 요구사항 충족

움직이지 않는 시험조를 가진 이 챔버는 진동에 민감한 측정 및 센서기술 뿐만 아니라 다른 추가적 영향 없이 온도충격만을 받아야 하는 전원이 공급되는 시료의 시험에도 이상적입니다. 본 챔버는 일본의 표준 시험규격 JASO D-014-4와 EIAJ ED-2513B Na 그리고 다양한 등급의 MIL-STD-883H, 202G와 같이 표준화된 온도 스트레스 테스트 조건을 충족합니다.


지구온난화지수(GWP)를 90 % 감축시킨 냉매

-70 ° C까지 냉각성능에 있어 타협하지 않습니다.

 

weisstechnik 바이스테크닉에서는 R-23 또는 독일 혁신상(German Innovation Award)을 수상한 새로운 냉매 R-469A로 댐퍼 타입 열충격 시험기를 제공합니다. 지구온난화지수(GWP)가 1,357에 불과한 R-469A는 2030년부터의 F-Gas 규정을 준수하며, R-23 대비 CO2 환산량을 90 % 이상 감소시킵니다.


여기에서 보도자료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