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Overview)으로 되돌아가기
홈페이지 / 보도자료 / 새로운 댐퍼 타입 열충격 시험기 ShockEvent D

새로운 댐퍼 타입 열충격 시험기 ShockEvent D

진동에 민감한 시편의 열충격 시험

댐퍼 타입 열충격 시험기를 통해, weisstechnik 바이스테크닉은 온도 충격 시험 챔버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댐퍼 타입 열충격 시험기는 특히 진동에 민감한 측정 기기 및 센서를 테스트하는 데 적합합니다.

댐퍼 타입 열충격 시험기의 특별한 특징은 움직이지 않는 시험조입니다. 온도가 제어되는 고온 및 저온의 공기가 시험공간 위와 아래에 있는 챔버에서 생성되고, 댐퍼 개폐장치를 통해 이 공기가 시료까지 유도될 수 있습니다. 이 점이 두 개의 온도 챔버 사이를 이동하는 바스켓에 시료가 놓여지는 수평형 & 수직형 열충격 시험기와 댐퍼 타입 열충격 시험기의 주된 차이입니다.

낮은 진동레벨에 대한 요구사항 충족

움직이지 않는 시험조를 가진 weisstechnik 바이스테크닉의 댐퍼 타입 열충격 시험기는 진동에 민감한 측정 및 센서기술 뿐만 아니라 다른 추가적 영향 없이 온도충격만을 받아야 하는 전원이 공급되는 시료의 시험에도 이상적입니다. 본 챔버는 일본의 표준 시험규격 JASO D-014-4와 EIAJ ED-2513B Na 그리고 다양한 등급의 MIL-STD-883H, 202G와 같이 표준화된 온도 스트레스 테스트에 대한 요구사항을 충족합니다.

간단한 케이블 연결

또한, 새로운 테스트 챔버는 2존, 3존 충격 시험기로 설계되어, 이제 주변 공기의 흐름을 허용합니다. 이는 다양한 시험요건에 대한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움직이지 않는 시험조를 가진 테스트 챔버의 또 다른 장점은 측정장비의 케이블 연결이 간단하다는 점입니다. 다른 열충격 시험기 모델과 달리 케이블이 시험조에 고정되어 움직이지 않습니다. 

대형 실험실 및 품질 보증용

외부 크기 1970x1595x1765 mm로, 이 테스트 챔버는 생산 홀의 개발연구실 및 품질보증팀에서 사용됩니다. 시험공간 부피는 210 리터이고, 크기는 700x500x600mm로 최대 시료하중은 100kg입니다. 댐퍼 타입 열충격 시험기는 다른 테스트 챔버와 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익숙한 S!MPATI 심파티 제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작동할 수 있습니다.

재고확보 및 판매

weisstechnik 바이스테크닉에서는 냉매 R-23 또는 독일 혁신상(German Innovation Prize)을 수상한 새로운 R-469A 냉매로 댐퍼 타입 열충격 시험기를 공급합니다. 챔버 시험조 공간의 온도 범위는 -65°C ~ + 200°C입니다. 빠른 납기를 위해 재고에 확보해 놓은 챔버도 판매될 예정입니다. 


다운로드

Share this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