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iss Technik 바이스테크닉의 ClimeEvent M 항온항습챔버

간편한 항온항습 시험

  • 간편한 항온항습 시험

ClimeEvent M 항온항습챔버를 통해 Weiss Technik 바이스테크닉에서는 간단한 시험요건을 위한 가성비 좋은 항온항습챔버를 제공합니다이 챔버는 안정적으로 온도와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설치작업이 쉽고, 적은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ClimeEvent M을 통해 Weiss Technik 바이스테크닉에서는 온습도 조건을 위한 항온항습챔버를 공급합니다. 온도는  -10 °C 에서 60 °C를 유지하고, 습도는

상대습도 30% 에서 95% 로 균일하게 유지합니다. ClimeEvent M은 6 m3 에서 50 m3 사이즈 챔버로 구성되어 있고, 적어도 1개의 이동식 공기조화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복잡한 온습도 파라미터 제어를 요하지 않는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예를 들면, 일정 조건에서 재료를 보관하는 경우와 온도제어에 관한 간단한 요건을 수반하는 온습도 시험이 이 경우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표준 구성품으로 이루어진 심플한 기술 덕분에, ClimeEvent M 항온항습챔버는 빠르게 공급 될 수 있고, 비용 효과적인 선택안이 될 수 있습니다. 설치작업도 간편합니다: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모든 승객용 엘리베이터 사이즈에 맞습니다. 전원은 230 V 주전원 연결을 통해 공급됩니다. 항온항습챔버는 별도의 변경없이 실내에 직접 설치됩니다. 간단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ClimeEvent M은 다양하게 구성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셀과 온, 습도 유닛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한 개의 장치로 여러 테스트 셀을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여러 공기조화장치로 테스트 셀을 함께 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냉각, 가열 및 가습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 공기조화 장치를 통한 작동은 또한, 이중작업을 통한 운용 신뢰도 향상을 의미합니다.


Share this content: